배달의민원/국내민원신청

대만 현지 세금 납부를 위한 급여 지급 확인서/ 소득금액증명서 공증 대만대표부인증 대만대사관인증!

올민원 2023. 2. 14. 12:30

 

안녕하세요.

서울시 선정 우수 브랜드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오늘은 대만 현지에 제출할 #급여지급확인서 #소득금액증명서 에 대한

대만대표부인증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만 현지에 제출할 서류는 원본으로 발급되는 서류중 영문으로

발급되는 경우가 있고, 한국어로 발급되는 서류의 경우 영문으로 번역공증후

진행을 해야되는 경우가 있으니, 사전에 발급 언어 기준으로 확인후에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해외업종에 대한 회사에서 본인들의 소득에 대한 부분들을

신고할 때 대만대표부인증을 받아 제출을 하는데요.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류발급 > 영문번역 > 번역공증 > 외교부인증 > 대만대표부인증

* 영문으로 발급 되는 공문서 서류는 번역공증 제외한 외교부인증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해당 서류들을 대만대표부인증 받기 위해서는 각종 신청서와

필요서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여권, 위임장 등이 필요하며 하루만에 나오는

서류가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하기에는 굉장히

번거로운 작업들이 있어 개인/기업에서 많은 의뢰를 하고 계십니다.

진행해야되는 서류들을 먼저

china@allminwon.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날짜에 맞추어 비용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필요서류 또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류에 대한 인증절차에 대한 문의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요청하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문 대만 인증을 진행하고 있는 중국사업팀에서

전문적인 서류 인증절차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기업 서류에 대한

번역부터 공증촉탁대행 외교부인증

대만대표부인증에 대하여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상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318-8868
이메일
china@allminwon.com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