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민원/국내민원신청

[국민연금 가입자 필.독❗❗] 가입증명서와 납부확인서 발급은 한국통합민원센터를 이용해보세요.

by 올민원 2021. 3. 30.

국민연금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와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란,

국민연금에 가입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발행하는 서류입니다.

취업 시 경력증명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이 서류는 행복주택 신청, 어린이집 증빙서류, 회사 제출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 확인서란,

내 연금이 제대로 납부되고 있는지

확인할 때 발급받는 서류입니다!!

 

 

그렇다면 이 서류들

발급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발급방법

발급방법

발급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오프라인

직접방문신청 (국민연금공단)

*소요시간 오래걸림*

 

2. 온라인

정부기관홈페이지

*공인인증서, 프린터기 필수*

 

나는 시간도 없고,

공인인증서 발급도 어렵고,

집에 프린터기도 없는데

무슨 좋은 방법 없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한국통합민원센터의원스톱 원클릭 서비스입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릴테니 눈크게 뜨고

집중해주세요~! 👀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하기

https://allminwon.com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배달의 민원, 전세계 민원서류 발급신청,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전세계 대사관인증,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최초의 글로벌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전세계

allminwon.com

 

2. 상단배너에서 민원서류 발급 클릭 -> 4대보험 선택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옵션선택하기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분!

컴퓨터 사용이 어려우신 분!

집에 프린터기가 없으신 분!

국내 서류 발급이 필요하신 분!

 

부담없이

대표번호

📞02-747-2180📞

으로 연락주세요!

 

방문상담을 원하신다면

서울 명동역 8번, 9번 출구 30초 거리에 위치해있으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여러분의 간편한

서류발급을 응원하겠습니다!

 

>>>>>>>>>>> 추가 상담을 원하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