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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공증, 아포스티유 발급 절차, 인도네시아 아포스티유 발급부터 제출까지 간단하게 하는 방법

by 올민원 2024.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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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 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주제는

인도네시아 아포스티유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사업을 하고 싶으신 분~ 👋

인도네시아 법인설립, 등기사항 변경, 투자, 수출 등을

목적으로 서류를 준비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무조건 집중해 주세요!

해당 국가 기관에서는

우리가 준비한 문서가 믿을만한지

판별하기 위해 인증을 요구하는데요,

그것이 바로 아포스티유 입니다!

서로 상호 협약이 된 국가(미국,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등)에서

사용하는것이 바로 아포스티유 인증입니다.

먼저 번역공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번역공증이란,

첨부된 번역본이 원본의 번역본임을

공증인이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번역본 내용의 정확성은 보장 하지 않음

번역 공증을 받은 후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아포스티유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아포스티유란,

주한 외국 공관 영사 확인 없이

아포스티유 인증이 되어있는

서류에 대해서

공문서로 인정하도록 하는 협약입니다.

다음은 아포스티유 절차입니다!

1 - 서류 준비

번역 공증 및 아포스티유가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한다.

2 - 번역 공증

서류들을 번역받은 후

전문 공증인에게 방문하여 번역 공증을 받는다!

3 - 아포스티유

번역 공증을 마친 문서를 관련 기관에 방문해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아준다

4 - 서류 제출

모두 완료된 서류를 해당 기관에 제출한다!


여기까지 인도네시아 아포스티유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준비해야 할 것이 많고

방문해야 하는 곳도 많아

바쁜 일상 속에서 진행하기 번거로움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 한국통합민원센터
번역공증부터 아포스티유까지

대신해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를 통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실수 없이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링크로 연결됩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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